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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3기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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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향오리 신제품 출시 전 사전 평가, 제품 아이디어 및 레시피 제안, 온라인 홍보활동 수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오리 브랜드 1위 다향오리가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주 고객층인 주부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3회째 이어오고 있는 공식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수는 총 10명을 모집하며, 오는 7월 초 발대식을 거친 후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한다.
지원 자격은 월 1회 오프라인 모임 참석이 가능한 서울 및 수도권 거주 2040전업 주부에게 주어진다. 위 요건 충족 시, 요리를 즐기고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개인 블로그나 카페 활동, SNS 활동이 활발한 주부들을 선발 시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다향오리 블로그(http://blog.naver.com/dahyang5252)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메일을 통해 최종 응모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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