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국민게임'과 손잡고 한국제품 역직구 마케팅 박차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중화권 역직구 쇼핑몰인 판다코리아닷컴이 10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중국 국민게임사’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8일 판다코리아닷컴은 중국의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개발사 ‘추콩(Chukong)’과 함께 판다코리아닷컴 회원 유치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중국의 소비자는 판다코리아닷컴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피싱조이 등 추콩에서 개발한 5개 유명 게임의 게임머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게임머니로 판다코리아닷컴의 한국 제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도 있다.
판다코리아닷컴은 추콩과의 공동 프로모션과 한류스타 김수현이 등장하는 ‘김수현 모바일 게임’ 제작에도 참여한다. 김수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및 추콩과 3자 계약을 맺고 김수현을 주인공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제작에 들어간다.
이종식 판다코리아닷컴 대표는 “중국의 국민게임과 손 잡고 한국의 좋은 제품들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손쉽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 다양한 중국 IT기업들과 상생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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