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함께한 바디 클래스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3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야외 광장에서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바디 클래스’를 진행했다. 유승옥이 클래스 진행에 앞서 인사를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3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야외 광장에서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바디 클래스’를 진행했다. 유승옥이 클래스 진행에 앞서 인사를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올리브영이 자타공인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함께 23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서 바디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내 몸을 위한 첫 걸음 ‘더 바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더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된 고객 참여 행사다.
특별히 올해 라이프스타일 축제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첫 날, 첫 행사로 진행돼 바디 클래스 참가자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에서는 ‘몸매 종결자’로 불리며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승옥’이 다가오는 여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법을 직접 알려주며 즐겁고 경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스트레칭 밴드, 짐볼, 덤벨 등 간단히 실내에서 쉽고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기구를 활용한 운동법을 함께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바디 클래스 현장에 함께한 참가자 역시 다가오는 올 여름 몸매 자신감을 끌어올리고자 유승옥이 알려주는 다양한 동작을 적극적으로 따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올리브영은 이날 바디 클래스에서 유승옥이 운동법과 함께 선보인 요가매트, 스트레칭 라텍스 밴드, 덤벨, 짐볼, 폼롤러 등 다양한 운동 기구들을 오는 7월 출시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