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성분과 향, 색이 담긴 뷰티 제품부터 장미 100송이 세트 상품, 24K 금장미까지 다양한 상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5월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두 기념일 모두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연인들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고자 지갑을 여는 ‘대목’이기 때문이다.
14일 ‘올리브영’은 감사의 달 5월 특별 이벤트인 ‘30일간의 선물 릴레이’의 일환으로 ‘올리브영 로즈위크’ 행사를 이날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올리브영 ‘로즈위크’는 “시들지 않는 로즈 아이템으로 고백에 성공하세요”를 컨셉으로, 장미를 머금은 듯한 립 메이크업 제품부터 장미향 향수, 장미수를 함유한 스킨케어 등을 제안하는 행사다.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로즈데이를 맞아 풍성한 불가리아 장미향을 전해주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사랑고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을 겨낭했다. 이번 리뉴얼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 로즈 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로즈 가든에 있는 듯 보다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멀티숍 브랜드 ‘아리따움’은 로즈데이가 포함된 한 주간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저온 초고압 추출법으로 추출한 다마스크 장미수를 90.89% 함유해 뛰어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