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후',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후 가로수길 매장

후 가로수길 매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브랜드 콘셉트 극대화한 디자인, ‘왕후의 화장대’ 체험공간 등으로 차별화
궁중문화와 한방화장품 위상 높이는 쇼핑 명소로 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LG생활건강 은 요우커 쇼핑 명소인 신사동 가로수길에 후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스토어 ‘후 헤리티지 팰리스(WHOO Heritage Palace)’를 24일 오픈한다.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찬란한 궁중문화와 왕후의 비밀이 열린다”는 테마로, 궁중화장품 후 브랜드 컨셉트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한 내외관 디자인, 제품 체험기회를 대폭 늘린 ‘왕후의 화장대’ 등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찬란한 궁중문화와 왕후의 고귀한 기품을 강조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황금빛 컬러로 디자인했으며,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에센스 스페셜에디션과 럭셔리 립스틱을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파사드(Facade)로 연출했다.

LG생활건강은 ‘후 헤리티지 팰리스’에서 요우커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궁중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후 브랜드의 탄생 및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왕후의 갤러리’, 베스트셀러제품 외에 최고급 향수 ‘후 향리담’, ‘후 궁중팩트’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왕후의 화장대’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갤러리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꾸몄다.

LG생활건강은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동안 오픈 기념으로 ‘봄빛 왕후의 궁중연회’ 행사를 진행하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왕후의 궁중연회를 알리는 꽃을 선물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궁중 연회에서 즐겨 먹었던 꽃떡을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명에게 다양한 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후 황금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선물용 베스트셀러인 ‘후 공진향: 미 럭셔리 립스틱’은 구매시 황금빛 고급 스페셜케이스에 담아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