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남아완구, 교육완구, 역할놀이(주방놀이), 승용/야외완구 등 연령과 성별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위메프가 STEP2 본사와 단독으로 진행하는 'STEP2 주방놀이2'는 64% 할인된 13만9900원, '키드크래프트 주방놀이'는 16만9000원부터다.
아이와 아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전거도 인기다. '삼천리 미니&미키 자전거'는 16만9000원에서 한번 더 할인된 15만5000원, '리틀타익스 승용완구'는 최대 46% 할인된 4만9000원~17만원에 판매한다.
50대 이상 중ㆍ장년층 고객들이 많이 구매한 상품은 'STEP2 주방놀이2'(13만9900원), '작동완구 또봇/카봇/바이클론즈'(7700원~10만3800원), '칭찬보드 1+1'(500원~2만5000원), '엑사이더 마로프로 자전거'(8만5000원~9만9000원)', '바비인형(3만3000원~6만8000원)' 등이다.
또 모바일로 어린이날선물을 구매하는 비율은 전 연령층에서 늘어났고 40대 남성 고객과 60대 이상 고객의 모바일 구매 비율은 2.5배 급증한 것으로 조사됐다.
위메프 유중현 유아동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제품들만을 모아 특가로 준비했다"면서 "바쁜 부모님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녀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