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행남자기, 봄 웨딩 시즌 마케팅 본격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73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젊은 신혼부부를 위한 홈세트 2종을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행남자기는 2015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홈세트와 실질적인 가격 할인 및 재미요소를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은 신혼부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종의 홈세트는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의 '그래스랜드' 홈세트와 '헤르미아' 홈세트이며, 봄에 어울리는 밝은 색상과 따뜻한 분위기로 신혼부부 상차림에 제격이다. 또 각각 넉넉한 24피스(PCS)로 구성돼, 실용적인 상차림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혼수 및 예단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들이에 어울리는 제품을 골라 선택 이유와 사연을 댓글로 남기는 '홈파티를 부탁해'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위트 웨딩, 스위트 홈(Sweet Wedding, Sweet Home)' 이벤트로 구성되며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홈세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haengnam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올 해는 부부의 백년해로를 상징하는 의미를 가진 '쌍춘년'의 영향으로 봄 웨딩을 준비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봄에 어울리는 홈세트와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