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모터쇼 기간 중 총 5개의 멀티 스크린을 통해 화려한 글로벌 영상과 조명을 비춰 젊음과 역동성을 상징하는 쉐보레 브랜드만의 감성과 더불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쉐보레 부스의 콘셉트는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런웨이 스타일로, 쉐보레 브랜드 전 제품을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쉐보레 부스에는 ▲캠핑에 최적화된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캠핑 존' ▲스포츠의 역동성과 쉐보레의 특별한 만남을 소개하는 '파워 오브 플레이(Power of Play) 존' ▲쉐보레 레이싱팀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레이싱 존' ▲ 한국지엠의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알페온 존' 등이 마련된다.
특히 모터쇼 일반 공개를 시작하는 첫 주말인 4일과 5일에는 유명인과 함께하는 행사가 준비된다. 4일에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앰버서더이자 영원한 캡틴으로 불리는 전직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씨의 팬사인회가 세 타임에 걸쳐 진행된다. 5일에는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 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 및 포토 타임의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서울모터쇼 이벤트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