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투3' 김지석, '불금'에 한강 가는 특별한 이유…"1석 3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지석.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캡처

김지석.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해투3' 김지석, '불금'에 한강 가는 특별한 이유…"1석 3조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지석이 평소 체력관리 할 때 남들의 시선을 의식한다는 사실을 밝혀 주위를 폭소케 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배우들이 출연해 '자기관리'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지석은 "나의 체력관리 방법은 달리는 것이다"라며 자기관리 방법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특히 불타는 금요일에 모두가 유흥을 즐길 때 난 뛴다. 그럼 '김지석은 불금에도 동네를 뛰는구나. 관리를 하구나'라는 말들이 오가지 않겠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석의 발언에 MC들은 '너무 의식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고, 이에 김지석은 "의식해야 한다"라며 당연한 듯 강조했다.

또 김지석은 "요즘 한강이 클럽 같은 분위기다. 많이 변질됐다. 야한 옷을 입고 뛰시는 여성분들이 계신데, 내가 꼭 그것을 보러 한강에 가는 것처럼 보일까봐 걱정 된다"라고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지석은 "운동을 하면 1석3조다. 운동도 하고 내 이미지도 챙기면서 이상형도 찾을 수 있다"고 웃음을 더했다.

이에 유재석이 혹시 향수도 뿌리고 가느냐고 묻자 김지석은 황당하다는 표정으로 "그건 당연한 거 아닌가. 필수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