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허니버터칩'이을 신제품 '허니통통'등장…또 초비상 사태 오나

최종수정 2014.12.31 15:54 기사입력 2014.12.31 15:54

댓글쓰기

해테제과 신제품 2종 '허니통통' '자가비' 사진=해태제과 사이트 캡처

해테제과 신제품 2종 '허니통통' '자가비' 사진=해태제과 사이트 캡처



허니버터칩'이을 신제품 '허니통통'등장, 경쟁사 초비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해태제과가 '허니버터칩'의 인기를 이을 신제품 '허니'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31일 해태제과는 ‘허니 통통’과 ‘자가비 허니 마일드’로 이뤄진 2종 허니 세트를 내년 1월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인기상품인 허니버터칩 맛을 유지하면서, 제품 특성에 맞는 맛을 더했다.

허니통통은 감자스낵 제품으로 감자 함량은 낮추고 맛의 풍부함은 높인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허니버터칩 강한 맛 버전이라 할 수 있는 것. 반면 자가비 허니 마일드는 허니버터칩 맛을 느끼면서 감자 본래의 맛에 충실한 막대(스틱)제품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버터칩 개발과정에서 쌓은 노하우가 있었기에 단기간에 새로운 제품 출시가 가능했다”면서 “맛에 대한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제품 라인업을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허니'시리즈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엽네, 허니통통이래" "제조사도 같은데, 허니버터칩 유명세를 이용한 해태의 신작라인인가" "저거 만들 시간에 허니버터칩 공장 풀가동 해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