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파이' 김재중, 국정원 요원으로 파격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파이' 김재중 /사진= KBS제공

'스파이' 김재중 /사진= KBS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파이' 김재중, 국정원 요원으로 파격 변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2 새 금요드라마 '스파이' 속 김재중의 첫 첩보 작전 현장 사진이 31일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1일 김재중의 첫 작전 수행 촬영이 인천의 한 골목에서 이루어졌다.

사진 속 김재중은 말끔한 블랙 수트에 블랙 코트를 매치했으며 왼손에는 007 서류 가방을 들고 있다. 그의 진지한 표정 연기는 실제 작전을 앞둔 요원의 모습을 선명히 나타내고 있다.
제작진 측은 "영하의 날씨에 생각보다 길어진 촬영이었는데도, 김재중은 힘들거나 추운 내색하지 않고 감정에 집중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 좋은 작품을 위해 늦은 밤까지 고생하며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 '스파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파이'는 인기 이스라엘 드라마 '마이스(MICE)'를 원작으로,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도박에 나선 어머니와 평범한 가정주부였던 어머니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난 아들이 펼쳐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김재중은 '스파이'에서 원칙을 중요시하는 천재 에이스 국정원 요원 선우역을 맡았다. 일과 관련해 냉철한 선우는 엄마 혜림역의 배우 배종옥과는 훈훈한 모자(母子) 사이로, 연인 윤진역의 배우 고성희와는 로맨스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 '스파이'는 내년 1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50분물을 2회 연속 방송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