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단봉 사건' 가해자, 공개사과… "무릎 꿇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네시스 오너 사과문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제네시스 오너 사과문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삼단봉 사건' 가해자, 공개사과… "무릎 꿇겠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고속도로 터널 안에서 양보를 하지 않는다며 상대방 차량을 삼단봉으로 부수고 달아난 일명 '삼단봉 사건' 가해자가 공개 사과했다.

지난 18일 자동차 관련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슈가 되고 있는 제네시스 오너' 라는 제목으로 가해자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사과글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에서 작성자는 "입이 열개라도 뭐라 드릴 말씀이 없다" 며 "여러분의 지탄도 달게 받겠다"고 전했다. 또한 "피해자 분이 연락해주시면 어떤 식으로라도 사죄드리겠고 법적인 문제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저질러 버린 일이지만 이렇게라도 사과를 드려야 할 것 같아 염치없지만 글을 남겼다"며 "만나뵙고 무릎을 꿇고 사과드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가진 자의 횡포(고속도로 터널 안)'라는 제목의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 원본 게시물)

해당 영상 속에는 제네시스 차량 주인이 터널 안에서 시비가 붙은 상대 차량에 "내려 XX야. 죽을래?"라는 등의 욕설을 퍼붓고, 상대가 이에 반응하지 않자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고 자신이 가진 삼단봉으로 차문과 차체를 사정없이 내려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영상의 게시자이자 삼단봉 사건으로 차가 파손된 피해자는 "지난 17일 오후 앞에서 사고가 나 길이 엄청 막히고 있는데 우측 갓길로 소방차가 진입해 기다린 뒤 주행하려 했다. 하지만 소방차 뒤를 따라오는 차량이 있어서 끼어주질 않았더니 좌측으로 따라붙어 욕설을 주고받았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후 주행 중인 제 차 앞을 막고 내리더니 삼단봉으로 전면 유리창과 운전석 측면 유리창, 보닛을 손괴했다. 경찰에 신고하는 것을 확인하고 도주하더라"라고 사건의 전말을 전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피고소인의 인적사항을 확보했으며, 조만간 출석요구를 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