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매일유업 상하치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출시

최종수정 2014.12.19 10:01 기사입력 2014.12.19 10:01

댓글쓰기

상하치즈가 즉석식품에 뿌리면 요리가 되는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선보였다.

상하치즈가 즉석식품에 뿌리면 요리가 되는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매일홀딩스 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즉석식품에 뿌리면 요리가 되는 1회용 슈레드 타입의 모짜렐라 치즈인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는 99% 모짜렐라 자연치즈로 구성돼 요리에 더해졌을 때 풍부한 식감과 부드러운 풍미가 한껏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짜렐라 치즈는 쭉쭉 늘어나는 성질이 뛰어나 기존 치즈라면 등에 슬라이스 치즈를 넣었던 것보다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우유 고유의 향을 상하치즈의 질소 충진 기술로 잡아 유통기한 내 품질을 보다 안전하고 일정하게 유지해 치즈 고유의 맛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는 뿌리기만 하면 즉석식품도 요리가 되게 하는 소용량 모짜렐라 치즈 제품"이라며 "편의점 즉석식품을 자주 즐기는 학생들뿐 아니라 음식을 사서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 싱글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는 편의점 기준 30g 11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