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매일유업 상하치즈 아카데미가 홈 파티 치즈요리를 주제로 상하치즈의 자연치즈 제품들과 국산 브랜드 최초 포션 치즈인 '한입에 고다 치즈'를 이용한 치즈 요리 3가지를 선보였다. 아카데미 수강자들이 이날 만든 홈 파티 요리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정통 나폴리탄 퀴진 레스토랑인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에서 열린 제2차 상하치즈 아카데미에는 상하치즈 홈페이지, 주부 커뮤니티, 요리지 등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주부들이 홈 파티 치즈 요리를 배우고, 함께 만들어보는 실습 시간을 가졌다.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의 유병규 총괄 셰프가 이끈 홈 파티 치즈 요리 실습에서는 상하치즈의 자연치즈와 포션 치즈를 이용한 3가지 요리를 선보였다.
이들 3가지 메뉴는 모두 불을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며, 치즈, 야채, 닭고기 등의 재료를 이용해 맛, 색감, 영양이 적절히 조화된 치즈 요리들로서 홈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다.
한입에 고다 치즈는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와 함께 지난 8월 출시된 국산 브랜드 최초의 큐브 타입 포션 치즈로 치즈 함량을 50%까지 높였으며, 나트륨 함량을 낮추고, 설탕, 색소, 보존료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들로 출시 이후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