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수원, '미생물' 첫 촬영 인증샷…'로보트 표정'에 네티즌 기대감↑

최종수정 2014.12.17 16:28 기사입력 2014.12.17 16:28

댓글쓰기

'미생물' 인증샷 [사진=장수원 트위터]

'미생물' 인증샷 [사진=장수원 트위터]



장수원, '미생물' 첫 촬영 인증샷…'로보트 표정'에 네티즌 기대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제이워크 장수원이 tvN '미생물' 첫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수원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장그랩니다. '미생물' 첫 촬영날. 서로 얼굴만봐도 웃느라 너무 즐겁게 촬영하고 있네요. 김대리님.백기씨 반가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수원은 품이 큰 정장을 입은 채 '미생' 속 장그래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다. 장수원 옆에 있는 장백기 역의 황제성과 김동식 대리 역을 맡은 이진호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생물'은 화제의 드라마 '미생'을 패러디한 드라마로,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진 주인공을 그린 작품이다.
장수원은 주인공 장그래 역할을 맡았으며, 오차장 역에는 황현희, 안영이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대리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 역에는 이용진이 각각 캐스팅 됐다.

'미생물'은 총 2회 분량으로 내년 1월 2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