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은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글로벌 금융광고제인 '마이다스 어워드'에서 보험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다스 어워드는 뉴욕광고페스티벌이 주최하는 금융업계 전용 광고 시상 제도다. 은행, 신용카드, 보험 등 총 24개의 부문에서 메시지의 효과적인 전달과 소비자와의 소통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이번 광고제에는 19개 국가에서 총 197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AIA생명 관계자는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는 올해 6월 첫 공개 후 온라인 채널상 누적 조회수가 꾸준히 증가해 총 600만건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