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알뜰하고 간편한 '홈파티' 어때요"

최종수정 2014.12.14 09:28 기사입력 2014.12.14 09:2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최근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는 홈파티가 연말 모임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계속되는 불황으로 알뜰족이 증가하면서 집에서 손수 친구나 가족과의 모임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알뜰하고 간편하게 홈파티를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음료 제품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취향 따라 즐기는 파티 칵테일=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술과 음료이다. 칵테일 믹서를 이용하면 파티 구성원 각자의 취향에 맞게 색다르고 고급스러운 칵테일을 간단히 준비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믹서 토닉워터', '진로믹서 카린스', '진로믹서 진저에일'은 알코올 음료와 섞어 쉽게 고급스러운 칵테일을 완성할 수 있는 칵테일 믹서다. 취향에 따라 알코올 음료와 믹서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여러 사람이 모이는 파티에서 유용하다.

◇파티 분위기 살려주는 예쁜 패키지 디자인 음료=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음료 제품은 음식과 곁들여 마시는 것은 물론 간편하게 홈 파티 장식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디아망'은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탄산수 이다. 냉장 주입 공법으로 탄산의 청량감을 극대화해 기름진 음식이 많은 파티에서 마시기에 좋다. 또한 디아망은 깔끔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으로 생과일을 넣어 섞으면 전문 카페 못지않은 과일 에이드로 즐길 수 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홈파티용 핑거푸드=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안주로 칵테일이나 음료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파티용 핑거푸드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큐브 타입의 포션 치즈 '한입에 고다 치즈'와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를 출시했다. 한입에 고다 치즈는 네덜란드 산 고다 치즈를 함유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는 크림치즈에 풍부한 레몬과즙을 넣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준비하는 파티 음식= 파티 음식 준비가 걱정이라면 간편하고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연말 시즌 한정 메뉴와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피자헛은 피자, 치킨, 샐러드 총 3가지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 '트리박스(Three Box)'를 선보이고 있다. 1층 상자에는 더 스페셜 피자, 2층에는 골드 스파이스윙과 치킨 텐더, 3층에는 치즈 샐러드가 담겨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