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뱅드매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4.12.12 11:29 기사입력 2014.12.12 11:29

댓글쓰기

레뱅드매일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레뱅드매일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 시즌에 잘 어울리는 슈테른탈러 글루바인, 봉봉, 얄리 와인 브랜드 3종을 엄선해 구성했다. 특히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여 선물용으로도 눈길을 끈다.
슈테른탈러 글루바인 레드 패키지와 슈테른탈러 글루바인 화이트 패키지는 겨울시즌 특별 한정 와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데워 마실 수 있어 추운 겨울철 야외 활동이나 연말 모임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다. 이태리어로 달콤한 캔디를 뜻하는 봉봉 와인 2본입 패키지는 달콤한 풍미와 과일 향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을 제공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레뱅드매일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