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디오스타' 유병재 "애교많은 혜리, 부담스럽다" 돌직구

최종수정 2014.12.11 14:41 기사입력 2014.12.11 14:41

댓글쓰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라디오스타' 유병재 "애교많은 혜리, 부담스럽다" 돌직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병재가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의 애교에 대해 돌직구를 날렸다.
10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내가 제일 잘나가'특집으로 방송작가 유병재, 배우 최태준, 걸스데이 혜리, M.I.B 강남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병재는 혜리와의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과거 'SNL 코리아'에 혜리씨가 출연했을 때 사인을 받으려고 대기실까지 찾아갔었다. 하지만 내 사인을 받으려고 한 게 아니라 지인분의 부탁을 들어주려고 한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혜리씨는 애교가 많다. 하지만 나는 애교 많은 여자를 약간 부담스러워 한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유병재의 말에 혜리는 시무룩한 표정으로 "저보다 소진 언니가 더 애교 많다. 저는 애교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병재 혜리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유병재 혜리, 유병재 말투 살아있네" "유병재, 혜리에게 저런말 할 수 있는 지구상 몇 안되는 쿨가이" "유병재, 멋있네" "유병재 혜리, 유병재 요새 연애해서 여자친구한테 잘 보이려고 그런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