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세계일류상품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마스크팩 제품이 '2014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을 통해 '현재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수여식은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일류기업 육성을 목표로 하며, 지난 2001년부터 기술 혁신 역량을 지닌 기업과 제품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세계일류상품'은 세계시장점유율이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제품 중 세계 시장 규모가 연간 5000만달러 이상, 국내 시장 규모의 2배 이상, 수출 규모가 연간 500만달러 이상인 제품을 대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가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마스크·팩 제품은 얼굴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영양 성분과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간편하고 즉각적인 마스크·팩 효과를 원하는 아시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지난 2002년 수면 마스크팩인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연간 기준으로 360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82%,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률은 92%에 이른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