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몰,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 진행

최종수정 2014.12.05 08:50 기사입력 2014.12.05 08:50

댓글쓰기

.

.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CJ몰은 연말 쇼핑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선물들과 관련 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은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파티용 음식부터 패션스타일링 상품, 유아동 완구, 명품 등의 선물용 상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테마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테마 별 상품 분류는 특히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연인을 위한 선물 선택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 오픈과 함께 1차로 완구류부터 생활가전, 패션, 잡화 등 200여 가지의 관련 상품을 준비한 CJ몰은 선물전 진행 기간 동안 테마 별로 매주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몰은 이처럼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0일까지 CJ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에서는 신규로 CJ몰 앱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15일까지 역시 신규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지급, 향수, CJ원포인트 등 총 2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겨있는 100% 당첨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혜숙 CJ오쇼핑 멀티채널팀 팀장은 ”연말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좋은 혜택에 상품을 구매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기며 즐겁고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