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찰, 故 신해철 수술 집도 병원장 재소환…의문 풀릴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故) 신해철 영정사진

고(故) 신해철 영정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찰, 故 신해철 수술 집도한 병원장 이번 주말 재소환…의문 풀릴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경찰이 고(故) 신해철 씨의 장협착 수술을 집도한 강모 원장을 이번 주말 재소환한다.

24일 경찰 관계자는 "관할 경찰서인 송파서가 강 원장을 이번 주말에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한 뒤 부검 결과를 바탕으로 의료과실 여부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정확한 소환 일시는 밝히지 않았다.

앞서 신씨의 시신을 부검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21일 최종 부검결과를 경찰에 통보했으며, 부검 보고서에는 S병원의 의료과실 가능성을 시사하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신해철씨는 지난달 17일 S병원에서 장협착 수술을 받은 지 5일 만에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아산병원으로 이송돼 응급 수술을 받았으나 같은 달 27일 숨졌다. 이에 유가족은 현재 장협착 수술을 진행한 S병원 원장을 경찰에 고소해 의료과실 여부를 밝히고 있는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