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수현 '나는 달라', 바비 여자친구 YG 신예 김지수 '눈길'…곧 데뷔?

최종수정 2014.11.19 09:51 기사입력 2014.11.19 09:51

댓글쓰기

바비 [사진='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캡쳐]

바비 [사진='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캡쳐]



하이수현 '나는 달라', 바비 여자친구 YG 신예 김지수 '눈길'…곧 데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YG 유닛 '하이수현'의 뮤직비디오에 바비 여자친구로 등장한 연습생 김지수(19)가 주목 받고 있다.

18일 YG 엔터테인먼트는 저녁 8시 블로그에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하이수현의 멤버 이하이, 이수현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비가 등장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친구 사이인 이하이와 이수현이 바비를 두고 귀여운 쟁탈전을 시작하게 된다. 바비는 두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훈남'으로 등장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국 바비가 여자 친구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실망한다. 마지막 반전 결말을 제공하는 바비의 여자 친구로는 YG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수는 지난달 발매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의 타이틀곡인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