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항상 400원에 맛볼 수 있는 ‘식도락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에서 업계 최저가인 400원에 즐길수 있는 '식도락면'을 출시했다.

홈플러스에서 업계 최저가인 400원에 즐길수 있는 '식도락면'을 출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홈플러스는 식품전문업체 팔도와 공동 기획한 연중상시저가(EDLP, Every Day Low Price) 라면 ‘식도락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식도락면’은 대형마트 PB 라면 최초로 끓는 물에 2분이면 조리가 가능한 얇은 면발 타입의 상품이며, 개당 400원(5입 2000원)으로 시중 NB 대비 약 30%, 기존 PB보다도 20%가량 저렴하다.
쇠고기 육수와 미역, 당근 등 건더기로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 맛을 냈으며, 면발이 가늘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국내 라면 소비 대부분을 차지하는 품목이자, 최근 기온 하락으로 수요가 더욱 늘고 있는 빨간 국물 라면의 물가안정 차원에서 자체 이익을 최소화해 식도락가들이 연중 언제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봉지라면 카테고리 내에서 빨간 국물 라면이 차지하는 매출비중은 하얀 국물 라면, 비빔면, 볶음면 등 최근 다양한 라면 신상품 출시 영향으로 한때 50%대까지 하락했으나 최근 쌀쌀해진 날씨 및 전통적인 매운 맛에 대한 회귀현상 등으로 10월 들어 연중 최고치인 80%대를 돌파했다.
정주성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바이어는 “앞으로도 라면, 생수, 고추장, 커피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핵심 생필품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업계 최저가격 수준이 상품을 마련해 서민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