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피마르소, SNS 시작하며 셀카…'라붐'시절 느낌이?

최종수정 2014.11.07 14:48 기사입력 2014.11.07 14:48

댓글쓰기

소피마르소 [사진=라품 영화포스터, 소피마르소 웨이보]

소피마르소 [사진=라품 영화포스터, 소피마르소 웨이보]


소피마르소, SNS 시작하며 셀카…'라붐'시절과 비교해보니 "여전히 예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배우 소피마르소가 웨이보 활동을 시작했다.

프랑스 영화배우 소피마르소는 11월7일 웨이보 계정을 개설, "안녕하세요, 소피 마르소입니다. 오늘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웨이보는 처음 하는 건데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돼 정말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모두에게 따뜻한 포옹을 선물합니다"라는 글과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피 마르소는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다. 소피 마르소는 특유의 따뜻한 미소로 네티즌들의 마음을 훈훈케 한다.

소피 마르소는 1980년 개봉한 영화 '라붐'으로 전세계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첫사랑' 이미지의 배우로 떠올랐고 최근에도 영화 '어떤 만남'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소피마르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피마르소, 내 영원한 첫 사랑이다", "소피마르소, 아름답다", "소피마르소, 웨이보 입성 축하", "소피마르소, 아줌마돼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