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7기 구례군 토지면 주민자치위원 선진지 견학으로 새로운 시작

최종수정 2014.11.02 15:58 기사입력 2014.11.02 15:58

댓글쓰기

 제7기 구례군 토지면 주민자치위원는  제주시 애월읍 주민자치센터 방문  했다.

제7기 구례군 토지면 주민자치위원는 제주시 애월읍 주민자치센터 방문 했다.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제7기 토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강두) 위원 20여 명은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제주시 애월읍 주민자치센터를 방문, 토지면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운영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
대한민국주민자치박람회 기간에 이뤄진 이번 선진지 견학은 애월읍사무소 회의실에서 홍보동영상 시청과 간담회를 마친 후 애월읍주민자치센터(문화의 집)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문화의 집에서는 애월읍 청· 장년, 어르신들과 함께 서예교실에 참여해 지역 간 우의를 다지고, 활기찬 시간을 보냈다.

이강두 위원장은 “애월읍은 우리 구례보다 많은 인구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며 “토지면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큰 도움이 될 이번 선진지 견학을 계기로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