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마켓, 40주년 맞은 '헬로키티' 공식 입점

최종수정 2014.11.02 15:46 기사입력 2014.11.02 15:46

댓글쓰기

'헬로키티 상품전' 진행…40주년 특별 한정판 상품 판매

G마켓, 40주년 맞은 '헬로키티' 공식 입점

G마켓, 40주년 맞은 '헬로키티' 공식 입점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에 '헬로키티'가 공식 입점한다.

2일 G마켓에 따르면, 헬로키티가 오픈마켓에 공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G마켓은 이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이색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헬로키티 40주년을 기념해 G마켓과 산리오 코리아(Sanrio Korea)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됐다.
G마켓은 'G마켓을 흔들면 헬로키티가 찾아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모바일 앱 실행 후 스마트폰을 흔들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즉시 추첨을 통해 매일 40명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헬로키티 카드홀더'를 증정한다.

공식몰을 통해 헬로키티 특별 상품전도 진행한다. 40주년 특별 한정판 상품부터 일본 산리오 본사에서 직수입한 상품들까지 약 5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접착 메모(6900원)와 체크 인형 담요 세트(4만7800원) 등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한정판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상품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헬로키티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인테리어는 물론 소품들까지 모두 깜찍한 헬로키티로 꾸며져 있는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룸'의 숙박권(1박)을 제공한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 헬로키티가 만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평범한 응모 방식에서 벗어나 '앱쉐이킹'이라는 방식으로 이색적이고 흥미롭게 진행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