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역축제·행사장 찾는 코레일유통 ‘이동형 편의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5t 트럭에 냉장·냉동고, 포스시스템 갖추고 100여 음료, 스낵 등 팔며 고객맞춤서비스…오는 25~26일 가평 자라섬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 행사장에 갈 예정

지역행사장을 찾은 코레일유통 이동형 편의점

지역행사장을 찾은 코레일유통 이동형 편의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이동형 편의점을 지역축제와 행사장들을 찾아가 고객맞춤서비스를 하고 있다.

17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이동형 편의점은 차를 댈 수 있는 자리면 어디서나 열고 손님들이 원하는 물품을 팔고 있어 인기다.
3.5t 트럭에 냉장·냉동고, 포스시스템 등을 갖추고 100여 음료, 스낵 등을 판다. 지난해 처음 운영한 결과 반응이 좋아 전국 곳곳을 찾고 있다.

이달 들어선 ‘2014 하이서울 페스티벌’ 이 열린 서울 광화문, 인천 아시안게임기간 중 열린 ‘K-POP 엑스포’ 현장 등에 갔다. 이에 앞서 올 들어선 경기항공전, 대구도시농업박람회 등 10여 지역축제와 행사장들도 찾았다.

코레일유통은 오는 25~26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 행사장에도 이동형 편의점을 펼칠 예정이다.
철도역 안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코레일유통은 이동형 편의점 품질관리와 소비자보호를 위해 담당직원이 수시로 식품위생점검과 유통기한관리를 한다. 매장 내 판매상품은 식품위생법에 준한 상품만 팔도록 하고 있다.

이동형 편의점 운영문의는 코레일유통 신사업추진팀(☏070-7092-7929)에 하면 된다.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