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공개에 심은진, "대장님 제대로 오셨다"

최종수정 2014.10.16 20:08 기사입력 2014.10.16 20:08

댓글쓰기

서태지[사진제공=포츈엔터테인먼트]

서태지[사진제공=포츈엔터테인먼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공개에 심은진, "대장님 제대로 오셨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서태지가 내놓은 '크리스말로윈'에 가수 심은진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태지의 '크리스말로윈'이 공개된 후 심은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대장님 제대로 오셨다"는 글과 함께 '크로스말로윈' 뮤직비디오를 게시했다. 특히 심은진은 서태지를 '대장님'이라고 부르며 서태지의 팬임을 입증했다.

16일 오전 0시 발표된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타이틀곡이자 선공개곡인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은 멜론, 소리바다, 엠넷, 올레뮤직, 벅스, 지니, 싸이월드뮤직,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등 국내 10개 음원차트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크리스말로윈'은 서태지가 그려낸 동화 같은 이야기로서, 크리스마스 산타와 할로윈 괴물이라는 선과 악의 정형화된 이미지와 역할을 뒤집어 세상에 숨겨진 진실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한편 서태지의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을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공연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9집 정규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 1만 5천 장이 한정 판매 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