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출연 검토 중…현빈 이어 '환상의 캐스팅?'

최종수정 2014.10.16 09:56 기사입력 2014.10.16 09:56

댓글쓰기

배우 한지민

배우 한지민

썝蹂몃낫湲 븘씠肄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출연 검토 중…'역린' 이후 현빈과 재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한지민이 '하이드 지킬, 나'의 캐스팅 물망에 올랐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한지민은 SBS 새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고심하고 있다. 남자주인공으로는 현빈이 발탁돼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하이드 지킬, 나'는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한지민은 극중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오가는 현빈을 사랑하게 되는 여주인공을 연기한다. 출연이 결정된다면 한지민의 안방 복귀는 2012년 초 방송된 '옥탑방 왕세자' 이후 약 3년 만이다.
앞서 한지민과 현빈은 지난 4월 영화 '역린'에서 이미 함께 호흡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내년 1월 방송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