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출시된 비니스트 미니가 하루 평균 1만5000스틱, 9월까지 총 250만 스틱을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1g으로 양은 줄였지만 미세 분쇄 원두 함유량은 10%로 높여 깊은 맛을 더했다.
비니스트 미니는 총 2종으로 진한 콜롬비아 수프리모 커피와 이디야 원두를 블랜딩한 오리지널과 에콰도르 최상급 커피, 그리고 독특한 숯불 로스팅으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마일드로 구성돼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이달 비니스트 미니를 통해 이마트, GS25 등 마트와 편의점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