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대문구 숨은 보물 찾는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최종수정 2014.09.23 06:57 기사입력 2014.09.23 06:5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서대문의 숨은 보물찾기’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2014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서대문구만의 특별한 매력을 온라인을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기간은 10월6일까지며, 서대문구에 관심 있는 블로거라면 거주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응모 희망자는 자연 문화 명소 복지 축제 등 서대문구와 관련된 자유로운 소재에 대해 자신이 직접 체험하거나 취재한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게시하면 된다.

예를 들어 서대문구 안산 홍제천 전통시장 자연사박물관 독립민주페스티벌 신촌대학문화축제, 연세로 주말 차 없는 거리 등을 포스팅할 수 있다.
콘텐츠 공모전

콘텐츠 공모전

썝蹂몃낫湲 븘씠肄

입상작 발표는 1차 예비심사와 2차 본심사를 거쳐 10월 28일 이뤄질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4명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 10만 원 상금이 수여된다.

참가신청과 제출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서대문구 공식 블로그(http://tongblog.sdm.go.kr) 또는 서대문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서대문구 공식 블로그Tong에 게재되고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도 링크된다.

서대문구가 운영하는 ‘서대문 소통창구 TONG'은 일일 평균 방문자 수가 3000명을 넘는 등 구민과 실시간 소통 창구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