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추억의 그 노래 '당신만이'…음원차트 1위 석권한 까닭은?

최종수정 2014.09.22 12:30 기사입력 2014.09.22 12:30

댓글쓰기

벗님들 '당신만이' [사진=Mnet 캡처]

벗님들 '당신만이' [사진=Mnet 캡처]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사흘째 음원차트 전체 1위 '석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스타K6 벗님들이 부른 '당신만이'가 연일 화제다.

지난 20일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공개 직후부터 음원차트를 올킬한 데 이어 22일 오전 현재까지도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지니, 몽키3 등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당신만이'는 '슈퍼스타K6'에서 개별미션에 합격한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결성한 팀 '벗님들'이 선보인 곡으로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곡 '당신만이'(1977)를 재해석한 곡이다.

이들의 무대가 끝난 뒤 심사위원 이승철은 "만점"이라고 외치며 특유의 환한 미소로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심사위원 윤종신 역시 "곽진언 군이 전체적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며 "'슈퍼스타K' 역사에 남을 만한 무대였다"고 극찬했다. 심사위원 백지영과 김범수 역시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호평했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노래 정~말 좋아"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듣는 귀가 호강해요"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앨범 하나 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