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광수 대표 "여배우와 수상한 돈거래? 뮤직비디오 출연료" 해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광수 대표 [사진= 아시아경제 DB]

김광수 대표 [사진= 아시아경제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광수 대표, "여배우와 수상한 돈거래?…뮤직비디오 출연료였을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김광수 대표 측은 김 대표가 횡령 등 혐의로 검찰수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광수 대표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 이종석 변호사는 15일 "현재 보도되고 있는 여배우와 수상한 돈거래가 있다는 보도는 정상적으로 뮤직비디오 출연료를 지급한 부분을 과장한 것이며, 김광수 대표가 기소됐다는 보도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종석 변호사는 "김광수 대표는 H기획사의 요청으로 H기획사에 소속된 가수K의 정규앨범 2장과 싱글앨범1장을 제작했고 이 과정에서 뮤직비디오 5편을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이 변호사는 "뮤직비디오 중 하나는 24분짜리 대작이고 모든 뮤직비디오에는 당시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으며 작곡가, 뮤직비디오 감독 등은 모두 최정상급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앨범 작사, 작곡, 녹음진행, 촬영비 등 위 앨범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제작비는 H기획사로부터 지급받았고 해당 금원은 모두 배우 출연료 등 제작비로 모두 정상적으로 지급됐음을 알린다"고 전했다.

또한 "김광수 대표에 대한 혐의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은 검찰수사로 밝혀 질 것"이라며 김광수 대표와 관련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할 수 있는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의 자제를 촉구했다.

한편, 15일 서울신문은 "김광수 대표의 20억 원대 사기 등 혐의를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1부(부장 장영섭)는 김 대표가 유명 여성 탤런트 H씨, CJ그룹 계열사인 CJ E&M 등과 거액의 수상한 돈거래를 한 정황을 포착해 관련 계좌들의 입출금 내역 등을 광범위하게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광수 공식입장 밝혔네", "김광수 돈거래 포착 의혹 조사해봐야 알 듯", "김광수 돈거래 포착 해명 진실이 뭘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