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승무원 강사 초청 일회성 친절교육 아닌 현장 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노하우 전달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따뜻한 미소와 경청으로 이뤄지는 진정성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15~ 17일 2시간씩 총 5회에 걸쳐 민원부서와 청렴도 평가대상업무 직원 33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전문 CS기관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컨설팅' 소속 캐빈서비스 훈련팀 강사가 고객감동 행동예절, 신뢰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친절서비스의 기본표정·인사·태도 등 친절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
또 요즘은 내방민원 못지 않게 전화로 행정에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별도로 전화응대방법도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캐빈서비스 훈련팀 박연옥 강사는 “강당에 모아놓고 배꼽인사 하는 식의 일회성 친절교육보다는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싶다”며 “직원들의 마인드가 바뀌는게 가장 필요하고 중요하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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