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대한민국 골퍼 설레게 할 단독 골프대전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이마트가 대규모 단독상품을 중심으로 초대형 골프대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젝시오, 타이틀리스트, 미즈노 등 유명브랜드 골프클럽은 물론 골프화, 모자, 파우치 등 골프용품 전 품목을 기존 가격 대비 약 3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처럼 이마트가 대규모 골프대전을 기획한 것은 골프가 빠른 속도로 대중화되어감에 따라 초,중,상급자 가리지 않고 골프클럽 및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이마트 골프 매출은 2013년 2.5% 신장한 데에 이어 올해(1~8월) 역시 7.2% 신장하면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골퍼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워너비’ 상품들을 모아 가격을 대폭 낮춰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는 점이다.
대표적으로 일본판매 1위 브랜드인 젝시오(XXIO)의 프라임 모델을 이마트 단독으로 준비했다. 드라이버를 정가 대비 34% 저렴한 89만원에, 우드를 50% 저렴한 49만원에, 아이언세트를 29% 저렴한 185만원에 판매한다.

특히 젝시오 프라임은 다른 클럽에 비해 비거리가 길어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상품이었다. 이마트 단독으로 절반 가까운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여 이번 기회에 고급 클럽으로 바꾸고자 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골퍼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워너비중의 워너비 상품인 타이틀리스트 보키(VOKEY) SM4 웨지 역시 현재 판매가 16만원에서 26% 할인된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최초 출시가가 19만원인 점을 고려하면 37% 이상 저렴하다.

또, 사용빈도가 높은 아이언 5개과 피칭웨지 1개만 묶어 6개 세트로 판매하는 ‘미즈노 JPX EZ’ 모델은 스틸 아이언 기준으로 54만6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 미즈노 단조 아이언은 한국 골퍼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로 이마트 단독으로 준비했으며 상반기 골프행사 때보다 30%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미즈노 최고급 프리미엄 남성용 골프화도 9만9000원에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올해 3월 신규 런칭한 데이즈 골프에서도 골프화, 모자, 파우치백 등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

골프화는 남/여성 모두 패션성을 접목한 구두스타일로 개발했고 스파이크를 부착해 필드와의 지지력을 높였다. 가격은 7만9000원으로 남, 여 각각 2컬러로 준비했다.

골프모자의 경우 한국인 얼굴형에 최적화된 형태의 창, 크라운을 디자인해 준비했고, 3종류를 각 1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이마트는 골프대전을 이용하는 고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0만원 구매 시 최대 10만원 에누리 및 삼성/신한카드 이용 시 최대 10만원 상품권 증정행사, 그리고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 유동훈 골프용품 바이어는 “이번 가을 골프대전의 가장 큰 특징은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유명 브랜드 상품을 이마트 단독으로 파격가에 선보인다는 점” 이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만큼 그동안 클럽교체나 신규구매를 망설였던 많은 골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