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체험단은 이달 말부터 오는 11월까지 약 2개월 간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미션에 참가하며, 스카트를 활용한 주방관리의 노하우를 이웃에게 소개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스카트 공식 홈페이지(www.scottbrand.co.kr/comm/scott_mom.asp)에서 간단한 지원서를 작성하면 참가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 100명은 오는 16일 발표된다.
유한킴벌리는 체험단 전원에게 체험단 전용 엠블럼과 스카트를 증정하며, 우수 체험단에게는 르쿠르제 냄비세트, 조셉조셉 주방도구세트, 테팔 후라이팬 등의 푸짐한 경품이 추가 제공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