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장은 소비자 체험, 제품 판매는 물론 카페 영업까지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용했으며, 향후 현지인들의 취향에 맞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모델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복합매장이 위치한 하노이 롯데백화점은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고 유동인구가 많아 휴롬의 인지도 확보에도 유리하다는 설명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