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곡성군재향군인회 추석 맞아 요양시설 위문

최종수정 2014.09.01 17:13 기사입력 2014.09.01 17:1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곡성군재향군인회(회장 임채인)는 1일 사회복지법인 ‘심청골 효도의집’을 비롯해 군립노인전문병원, 흥산보금자리를 방문해 요양에 필요한 (수건등) 500천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고 요양하고 계신 어르신들의 보살핌에 소홀함이 없도록 물품을 전달했다.

곡성군재향군인회는 연말연시나 명절 때 요양원이나 경로당을 위문방문하기 위해 평소 임직원들이 요양원에서 필요한 물품을 수집해왔다. 

임채인 회장은 “요양원은 평소 필요한 물품이 많을것으로 예상되어 방문하게 되었다”며 “많은 양은 아니지만 성의로 받아 달라며 앞으로 향군임원 및 청년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지속적으로 위문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방문한 요양원은 어르신이 행복한세상 우리가 꿈꾸는세상 이라는 슬로건아래 거동이 불편하거나 치매가 있는 어르신을 돌보는 요양원이다.

곡성군재향군인회(회장 임채인)는 1일 사회복지법인 ‘심청골 효도의집’을 비롯해 군립노인전문병원, 흥산보금자리를 방문해 요양에 필요한 (수건등) 500천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고 요양하고 계신 어르신들의 보살핌에 소홀함이 없도록 물품을 전달했다. 곡성군재향군인회는 연말연시나 명절 때 요양원이나 경로당을 위문방문하기 위해 평소 임직원들이 요양원에서 필요한 물품을 수집해왔다. 임채인 회장은 “요양원은 평소 필요한 물품이 많을것으로 예상되어 방문하게 되었다”며 “많은 양은 아니지만 성의로 받아 달라며 앞으로 향군임원 및 청년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지속적으로 위문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방문한 요양원은 어르신이 행복한세상 우리가 꿈꾸는세상 이라는 슬로건아래 거동이 불편하거나 치매가 있는 어르신을 돌보는 요양원이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