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순천시 남제동, 한가위 맞이 어르신 섬김 행사 가져

최종수정 2014.08.29 13:33 기사입력 2014.08.29 13:3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순천시 남제동 주민센터 직원들은(동장 손성만 외)은 한가위를 앞두고 29일 관내 홀로 사는 독거어르신들 위한 ‘어르신 섬김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직원들은 매월 1 만 원 이상을 모금한 금액으로 관내 홀로 사는 독거 어르신 24 세대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여쭙고, 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직원들은 지난 설에도 어르신을 섬기자는 마음을 모아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이불을 선물했었다.

남제동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뵈며, 섬김을 행하는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순천시 남제동 주민센터 직원들은(동장 손성만 외)은 한가위를 앞두고 29일 관내 홀로 사는 독거어르신들 위한 ‘어르신 섬김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직원들은 매월 1 만 원 이상을 모금한 금액으로 관내 홀로 사는 독거 어르신 24 세대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여쭙고, 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직원들은 지난 설에도 어르신을 섬기자는 마음을 모아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이불을 선물했었다. 남제동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뵈며, 섬김을 행하는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