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차유람 '연애의 발견' 특별 출연…미녀를 본 에릭의 반응은?

최종수정 2014.08.27 08:23 기사입력 2014.08.27 08:23

댓글쓰기

차유람 특별 출연 [사진=KBS2 '연애의발견' 방송 캡처]

차유람 특별 출연 [사진=KBS2 '연애의발견'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차유람 '연애의 발견' 특별 출연…미녀를 본 에릭의 반응은?

당구선수 차유람이 인기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특별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차유람은 에릭의 당구 선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한여름(정유미 분)을 두고 현 남자친구 남하진(성준 분)과 강태하(에릭 분)는 때 아닌 당구 대결을 벌였다.

태하는 하진과의 당구 대결에서 패배하고 다음 경기를 기약하며 당구 선생님을 소개 받는다. 이때 태하의 당구 선생님으로 등장한 사람이 바로 차유람이다.
태하는 선생을 소개해준 친구에게 "선생님을 보내라니까 예쁜 여자를 보냈냐"며 툴툴거렸지만 이내 차유람의 실력을 보고 격하게 호응하며 웃음을 안겼다.

차유람에게 당구 특훈을 받은 태하가 하진과의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차유람 특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차유람 특별 출연, 요즘 방송에 자주 나오나봐" "차유람, 왜 인기 있는거지 예뻐서?" "차유람, 당구 실력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