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차유람,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삼성家 이부진 지목 "이유는?"

최종수정 2014.08.27 06:56 기사입력 2014.08.27 06:56

댓글쓰기

차유람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사진출처 = 차유람 트위터]

차유람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사진출처 = 차유람 트위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차유람,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캠페인 의도 벗어나지 않기를"

당구선수 차유람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3일차유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캠페인의 의미와 뜻을 벗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장미란 언니, 원혜영 의원님,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님..감히 이 세분을 지목하게 됐습니다. 꼭 아이스샤워가 아니더라도 다른 방법으로도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규혁의 도움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물세례를 받고 있는 차유람의 모습이 보인다.

얼음물 샤워를 한 차유람은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서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현재 루게릭병은 국내에서도 수 천 명의 환자분들이 고통 속에 있는데 치료약이 아직 발견되지 않아 환자분들이 고통 속에 있다고 한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차유람 아이스버킷 챌린지 소식을 들은 네티즌은 "차유람, 역시 당구여신 마음
씨도 고와" "차유람, 이부진 사장을?" "차유람, 역시 개념있는 스포츠인"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