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CA·나주시에 휴대용 발전기 기증

최종수정 2014.08.26 15:21 기사입력 2014.08.26 15:21

댓글쓰기

"혁신도시 이전기관의 지역교류 활성화에 한몫"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원장 김명룡, 이하 KCA)은 26일 금천면사무소에서 전남 나주시에 휴대용 발전기 기증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KCA 한인형 전파관리실장과 직원, 강인규 나주시장과 주민 등이 참석하였다.

공공기관 이전 정책에 따라 지난 3월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에  새 둥지를 튼 KCA는 나주 지역과 교류,협력을 증진하고자 기존 전파자원총조사 사업에 사용하였던 휴대용 발전기 15대를 나주시에 기증하였으며, 나주시는 기증받은 발전기를 지역 내 읍,면에   배부해 농번기 긴급재해 복구용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CA 한인형 전파관리실장은 “휴대용 발전기가 농촌 지역에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기대하면서 혁신도시 이전 지역 주민과 더욱 가깝게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앞으로도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으로써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희망하고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KCA는 지난 6월 25일 1사 1촌 체험마을 협약을 체결한 전남 무안 송계마을에도 휴대용 발전기 1대를 기증할 예정이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원장 김명룡, 이하 KCA)은 26일 금천면사무소에서 전남 나주시에 휴대용 발전기 기증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KCA 한인형 전파관리실장과 직원, 강인규 나주시장과 주민 등이 참석하였다. 공공기관 이전 정책에 따라 지난 3월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에 새 둥지를 튼 KCA는 나주 지역과 교류,협력을 증진하고자 기존 전파자원총조사 사업에 사용하였던 휴대용 발전기 15대를 나주시에 기증하였으며, 나주시는 기증받은 발전기를 지역 내 읍,면에 배부해 농번기 긴급재해 복구용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CA 한인형 전파관리실장은 “휴대용 발전기가 농촌 지역에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기대하면서 혁신도시 이전 지역 주민과 더욱 가깝게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앞으로도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으로써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희망하고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KCA는 지난 6월 25일 1사 1촌 체험마을 협약을 체결한 전남 무안 송계마을에도 휴대용 발전기 1대를 기증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