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마트, 2014년 하절기 언더웨어 大처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마트가 2014년 하절기 언더웨어 大처분전을 실시한다.

롯데마트가 2014년 하절기 언더웨어 大처분전을 실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전점에서 ‘하절기 언더웨어 최종 대(大)처분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처분전에서는 1000여 개 품목, 총 60만장 가량의 언더웨어를 최대 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마트가 한 여름인 8월에 이 같은 처분전을 진행하는 까닭은, 올해 일찍부터 찾아온 무더위로 업체별로 10~20% 가량 많은 물량을 준비했으나, 변덕스런 날씨와 극성수기 두 번의 태풍으로 여름 특수가 사라지며, 전체 준비 물량의 30% 가량이 재고로 남았기 때문이다.

또 8월 들어 일교차가 커지면서 간절기 상품의 고객 수요도 높아져, 예년보다 2주 가량 일찍 가을 시즌 신상품을 확대해야 하는 등, 조기에 창고를 비워야 하는 이유도 있다. 실제 이달 들어 지난 24일까지 롯데마트 기존점 기준, 간절기 의류 ‘스웨터’ 는24.1%, ‘가디건’은 14.9% 매출이 신장됐다.

롯데마트는 우선 언더웨어 업체의 재고 물량을 조기에 최대한 많이 처분하기 위한 해 고객이 언더웨어 행사상품을 종류에 관계없이 두 장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즉, 고객이 행사 품목인 ‘OX 남성 스포츠 드로즈(9900원)’를 2장 구매 시에는 1장 가격인 9900원에, 다른 행사 품목인 ‘쿨매쉬 런닝(7900원)’과 각 1장씩 구매 시에도 1만7800원에서 50% 할인된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롯데마트는 가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동 내의(2장)’, ‘남성 드로즈(4장)’, ‘남성 트렁크(5장)’, ‘남성 런닝(5장)’은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여 삼각팬티(6장)’는 9600원에, ‘아동 팬티(5장)’와 ‘성인 양말(5족)’은 더욱 저렴한 각 50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비비안, 비너스 등 란제리 브랜드의 하절기 상품도 기존 판매가격에서 20% 가격인하를 진행해 ‘비비안 섹시비비 브라/팬티’를 각 1만6720원, 7920원에, ‘비너스 베스트 컬렉션 브라/팬티’를 각 1만9120원, 8720원에 판매한다.

최수연 롯데마트 언더웨어팀장은 “올해 무더위 특수가 사라져 여름 시즌 언더웨어의 재고가 업체별로 많이 남은 상황”이라며, “이번 처분전을 통해 일찍 창고를 비움으로써 가을·겨울 신상품을 조기에 매장에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