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KFC가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빙고(BINGO)’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빙고’는 맛과 가격 면에서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구성한 메뉴군으로, 원하던 것을 발견했을 때 ‘빙고’라고 외치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커넬치킨버거’와 ‘그릴치킨버거’ 단품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각 2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메뉴(버거+후렌치후라이+콜라(M))는 각 3500원에 제공하는 등 실속 있게 구성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개학·개강 시즌을 맞아 10~20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버거 2종을 시작으로,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빙고 메뉴군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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