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돌코리아, 슈퍼씨드 렌틸콩·슈퍼씨드 귀리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돌(Dole)코리아가 1kg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슈퍼씨드 렌틸콩', '슈퍼씨드 귀리' 2종을 선보였다.

돌(Dole)코리아가 1kg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슈퍼씨드 렌틸콩', '슈퍼씨드 귀리' 2종을 선보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돌(Dole)코리아는 1kg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슈퍼씨드 렌틸콩', '슈퍼씨드 귀리'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슈퍼씨드 렌틸콩은 100g당 소고기의 134g분의 단백질과 사과의 21배에 달하는 풍부한 식이섬유를 자랑하는 호주 청정지역의 신선한 렌틸콩 만을 사용했다.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단에 도움이 되며, 비타민 B와 풍부한 엽산으로 임산부들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탁월한 식품이다. 특히 렌틸콩은 가수 이효리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되며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슈퍼씨드 귀리는 세계 귀리시장의 80%를 차지하는 캐나다산 원료로, 풍부한 식이섬유가장운동을 도와 변비예방에 좋으며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은 현미에 2배가량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또한 세계보건기구(WHO)가 선정한 10대 장수식품일 만큼 풍부한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피부비용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다.

돌코리아 슈퍼씨드 2종은 이날 오후 5시40분과 24일 오후 1시40분에 롯데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슈퍼씨드 렌틸콩 1kg, 8봉에 5만900원, 슈퍼씨드 귀리 1kg, 10봉에 4만9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