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홈플러스, 다양한 모양의 이색 파스타 출시

최종수정 2014.08.17 13:35 기사입력 2014.08.17 13:35

댓글쓰기

홈플러스, 다양한 모양의 이색 파스타 출시

홈플러스, 다양한 모양의 이색 파스타 출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홈플러스는 스파게티, 링귀니, 트리폴리네, 파르펠레, 마카로니, 동물 모양 파스타 등 약 40여 종의 테스코(Tesco) 파스타를 시중가 대비 평균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Tesco 파스타의 가격은 500g 기준 1680원부터 7950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영국 Tesco에서 직접 개발한 최고급 브랜드인 파이니스트 파스타 10종은 이색적인 모양이 특징이며 전 품목을 이탈리아 전통 제조 방법으로 만들었다. 이탈리아 듀럼밀(durum wheat) 100%로 만들어 소스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더욱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주요 파이니스트 파스타로는 소스와 혼합이 잘 되도록 납작하고 거친 질감을 가진 파스타 에그 페투치니, 이탈리어로 '작은 귀'라는 뜻의 납작하고 둥근 모양의 파스타 오레키에테, 쌀알 모양의 파스타로 스프나 샐러드용에 많이 사용되는 오르조 파스타, 가운데 큰 구멍이 있는 짧은 튜브형태로 그라탕과 어울리는 파케리 파스타, 펜네보다 큰 사이즈의 펜촉모양 파스타 펜노니 등이 있다.

그 밖에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스파게티, 링귀니, 마카로니를 비롯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동물 모양 파스타, 삼색 푸슬리를 비롯해 기존 조리 시간보다 짧게 삶을 수 있는 빠른 조리용 스파게티면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김영미 홈플러스 상품개발팀 바이어는 "이번에 선보이는 파이니스트 파스타는 이탈리아 의 전통 제조 방법으로 만들어졌으며 듀럼밀 100%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파스타로 고객들이 다양한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