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본격 러브라인 '달달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배우 공효진의 애교 넘치는 모습에 시청자들이 푹 빠졌다.

공효진은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돌직구를 넘어서 핵직구 말과 행동을 하는 화끈한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13일 방송된 7부에서 지해수(공효진)는 재범과 다툰 장재열(조인성)을 위로하던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키스를 나눴다. 오랫동안 앓고 있던 불안증이 키스하던 중에도 발동했지만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으로 장재열과 사랑을 시작한 지해수의 모습 또한 달라졌다. 시크하고 화끈한 성격은 여전했지만 남자친구 재열을 대하는 행동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애교 넘치는 해수의 모습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키스한 다음날 아침, 재열은 해수를 위해 아침식사를 만들기 시작했다. 커피를 시작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해수 입에 넣어주면서 사랑스럽게 쳐다보자 해수의 눈빛 또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답게 달달함이 극을 달했다.
하지만 자신의 입 주변을 닦아 주기 위해 손을 내미는 재열에게 자신이 원할 때만 하라고 단칼에 말하면서도 아침을 만들어 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윙크 애교와 함께 '밀당'을 선보이며 재열을 자극했다.

특히 재열과 아이스크림 데이트에서는 설렘과 수줍음으로 가득한 표정부터 재열의 무릎을 베고 무장해제 미소까지 선보인 공효진의 리얼한 연기에 방송 이후 시청자들마저 덩달아 설레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노희경표 로맨스가 공효진을 만나니까 정말 엄청나진다. 브라운관 밖에 나마저 사랑에 빠진 기분’ ‘공효진 표정연기에 설레서 미쳐버리는 줄’ ‘같이 사랑하고 있는 이 기분’ ‘광대야 니 멋대로 춤추지마’ ‘공효진 연기가 너무 자연스럽다. 사랑스러워’등 공효진의 터져버린 러블리함에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졌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