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괜찮아 사랑이야' 시청률 2위…'지난 방송과 시청률이 똑같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조인성,공효진 커플 / 방송 영상 캡처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조인성,공효진 커플 / 방송 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가 시청률을 유지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차지했다.

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괜찮아 사랑이야'는 10.1%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이전 방송분과 동일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가 키스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화장실 구석에서 잠든 장재열의 모습을 목격한 지해수는 장재열을 배려해 모른척 했다. 장재열은 어릴적 의붓아버지를 피해 화장실 안에 숨은 후부터 화장실에서 잤다며 "그 이후에 난 방에서 잔 적이 없어. 내 방에 침대는 속임수"라고 말했다.

치료를 권하는 지해수에 대해 장재열은 "그냥 살겠다"며 "약 먹으면 글을 쓸 때 지장 있다고 어떤 의사가 그러더라"고 거절했다. 지해수는 "인구의 80%가 간단한 신경증은 거의 다 갖고 산다"며 치료를 강요하지 않았다.
유쾌해진 장재열이 계곡물에 들어가자고 지해수에게 권했으나 지해수는 거부했다. 하지만 장재열은 지해수를 들어 계곡 물로 던졌고, 지해수는 밝은 웃음을 지었다.

장재열은 지해수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지해수는 당황했지만 싫어하는 기색을 보이지는 않았고, 다시 입을 맞추는 장재열 끌어안으며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한 KBS2 '조선총잡이'는 10.5%,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9%의 전국시청률을 각각 보였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