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페베네, 美 뉴욕 메디슨스퀘어파크점 오픈

최종수정 2014.08.11 09:30 기사입력 2014.08.11 09:30

댓글쓰기

카페베네가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파크점을 오픈했다.

카페베네가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파크점을 오픈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카페베네는 미국 뉴욕시 맨해튼 내 메디슨스퀘어파크(Madison Square Park)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카페베네 미국 메디슨스퀘어파크점은 약 54평 규모로, 뉴욕 맨해튼 5번가와 브로드웨이의 교차 지점에 있는 메디슨스퀘어파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매장 인근은 도심 속 쉼터로 유명한 메디슨스퀘어파크와 '다리미 빌딩'으로 불리는 플랫아이언빌딩(Flatiron Building) 등 관광명소와 인접해 관광객들이 붐비는 지역이다.

메트 라이프 타워(Met Life Tower), 뉴욕 라이프 타워(New York Life Tower)와 같은 오피스 빌딩이 밀집해 있어 오피스 워커의 유입이 유리해 직장인과 관광객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중요한 상권이다.

매장이 입점한 건물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뉴욕의 랜드마크로 등록된 빌딩 1층이다. 카페베네는 빈티지한 건물의 특성을 살려 새로운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시도했다. 기둥, 천장 부분은 기존 건물이 지닌 고풍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부분적으로 스카이블루, 오렌지와 같이 산뜻한 색상을 사용해 올드앤뉴의 조화를 만들었다. 현대적인 감성의 벽면 디자인은 오래된 천장과 기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메디슨스퀘어파크점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메디슨스퀘어파크점은 지난달 30일 오픈과 동시에 1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을 증정하고, 포토존 사진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등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